SK하이닉스를 샀어야 했다
하이닉스 발 FOMO 어제 했던 고민은 이거였다. SK하이닉스가 주가상승률이 더 높은거 알았다. 근데 ADR 상장은 이제 코앞이라 재료 소멸 가능성이 있고, 삼성전자는 재용이형이 분발해서 주가를 띄워줄 가능성이 있다. 시총 1위 역전을 그대로 바라보진 않을 것이다. 이런 논리로 삼성전자를 매수했다. 그런데 오늘의 치명적인 결과. 하이닉스가 삼성전자보다 3배가 올랐다… 장기적인 관점 유지 그러나 길게 보면 어떻게 될 … 더 읽기